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31일 1학기 7차 개강반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3월3일 개강을 한차례 진행 했지만 학습자들의 많은 수강신청에 정원이 초과되어 수강신청을 하고 싶어도 못하게 되는 상황에 이르렀다 이에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바로 개강반을 추가 개설하기로 결정해 3월 31일 개강반으로 추가 모집중에 있다. 이 또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려는 학습자들은 서둘러 수강신청을 진행해야 한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학점은행제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고 또한 다양한 전공으로 학위를 누구나 취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장을 다니거나 학원 또는 학교를 다닐 시간이 도저히 안 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좋은 제도가 아닐 수 없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과정뿐만 아니라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 자격증 과정과 심리학, 경영학, 컴퓨터공학, 상담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등 다양한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의 이성민 본부장은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활용해서 새로운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최근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로부터 74과목을 평가인정 받아 11년 연속 교육부 공식 평가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의 선도 기관이다.
또한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학습자가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1:1 무료 맞춤 상담 설계를 진행하며 학습자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사일정이나 행정절차를 전화나 문자로 계속 케어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고 추가적으로 일상이 바쁜 학습자들을 위해 모바일 강의 수강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컴퓨터가 어려운 학습자들에게 실시간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의 도움을 주고 있으며 추가로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에게는 민간자격증을 무료 수강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자격증 취득과정이나 학위취득에 관한 문의는 비전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