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진안읍 이장공직자 한마음대회


진안읍은 지난 25일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안읍 이장·공직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진안읍민과 공직자의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이장들과 진안읍 직원들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전략산업과, 농업정책과, 산림과 직원들도 함께 하였다.

진안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마이산 한마음 등반과 고리걸기, 투호 등 민속놀이를 통해 이장과 공직자가 하나가 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우석 진안읍이장협의회장은 "오늘 한마음대회를 통해 진안읍 이장단과 읍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며, 매년 계속해서 한마음 대회가 이어져 진안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영 진안읍장은 “참석해주신 많은 이장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공직자도 앞으로 읍의 발전을 위해 주민이 필요로 하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