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구메트로환경,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임직원 20여명 예천군 효자면 석묘리에서 감 수확 도와

㈜대구메트로환경(사장 김태한)은 지난 26일 임직원 20여명이 예천군 효자면 석묘리에서 수확철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주말을 이용해 가을철 수확이 한창인 예천군 효자면 석묘리를 방문해 감 수확을 도왔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농가는 대구메트로환경에 근무중인 환경사의 고향집이 있는 이웃으로, 농촌의 일손이 부족해 감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일부 직원들이 뜻을 모아 감 수확을 하러 농촌으로 가게 되었다.

농촌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일손이 부족해 수확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꼭 농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태한 사장은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봉사활동을 활성화해 지역민에게 헌신하고 봉사하는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