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9년 창녕군 자녀지도 부모교육 『소셜미디어 시대의 자녀 이해하기』 실시


창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하은영)는 24일, 창녕군 자녀지도 부모교육『소셜미디어 시대의 자녀이해하기』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부모교육 특별강연은 ‘집사부일체’, ‘세바퀴’등을 집필한 방송작가 김명정을 초청해 소셜미디어 시대의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가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조력하였으며 자녀와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보다 긍정적인 가족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교육하였다.

교육에 참여한 학부모는 “자녀가 커가면서 점점 대화가 줄어드는데 어려움을 겪었는데 오늘 교육을 통해 아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오늘을 계기로 서로 존중하는 가족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은영 창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양육자가 자녀의 건강한 성장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만큼 앞으로도 보다 폭넓은 주제로 부모교육을 실시하여 자녀 양육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