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장학증서 수여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495명 선발 지원

인천 동구 꿈드림장학회(이사장 허인환)는 25일, 주민행복센터에서 2019년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은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계발하여 동구를 빛낼 창의인재로 지원·육성하고자 추진됐다.

구는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 중 국어, 수학, 창의력, 음악, 미술, 체육 등 각종 창의인재 분야 관련 대회에서 입상실적이 있는 학생들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이날 수여식은 지난해와는 달리 동구에 소재한 2개의 사립학교 재학생을 포함하여 장학생을 선발했으며, 초등 창의인재 특기장학생으로 선발된 8개 초등학교 총 495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생활비 지원 목적으로 총 9천9백10만원의 동구사랑상품권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한편, 허인환 이사장은“내년부터 창의인재 특기장학생 제도의 경우 선발인원을 축소하는 대신 1인당 장학금 지급액을 상향 조정하고 초등학생을 포함하여 중·고생까지 확대 지원할 계획”이라며“앞으로 동구 꿈드림장학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장학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