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남도서관, 2019년 10차 ‘제주문학을 만나다’ 열어


제남도서관(관장 양준혁)은 제주문학에 대한 이해와 활성화를 위하여‘2019년 10차 제주문학을 만나다’를 10월 15일(화) 저녁 7시에 제남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 운영하였다.

이번 시간에는 장수명 동화작가와 함께‘아삭아삭 바삭바삭, 장수명이 들려주는 문학 이야기’를 주제로 제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자신의 문학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도서관 관계자는“‘제주문학을 만나다’를 통하여 지역주민이 제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작가와 작품을 접하며 문학의 여러 측면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제주문학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남 도서관은 매월 세 번째 화요일 저녁 7시에 제주에서 활동하는 작가를 초청하여 지역주민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제주문학을 만나다’를 매달 운영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