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 최근 ‘2021년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기관 로 선정되었다.
교육원이 획득한 과정은 컴퓨터공학, 사회복지 일부과목이 평가인정 합격점을 받아 인가를 받은 셈이다. 이번에 평가인정 받은 과목은 네트워크 1, 데이터베이스, 마이크로프로세서1, 시스템분석설계, 시스템프로그래밍, 자료구조, 컴퓨터시스템, C언어1 등 이다.
학점은행제를 활용해 학위를 취득하게 되면,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학위를 수여받아 일반 대학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게 된다.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수업 할 수 있는 온라인 원격프로그램을 통한 학위, 자격증취득에 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으며, 100% 온라인 수강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공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첫 개강을 앞두고 수강 신청시 수강료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일부 과목을 수강해도 민간자격증 수강료 지원도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22년도 1학기 1차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으로 문의 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2-01-20 13:28:15.0]
Copyrights ⓒ 사회복지사 전문 채널 KTN news & http://ktn.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