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11월 11일, 20년 2학기 마지막 개강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마지막 사회복지과정 개강 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며 인기가 많은 사회복지과목은 정원이 정해져있어 선착순 수강신청으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사람은 이번 20년 마지막 11월개강과 21년1학기인 12월 개강을 비교했을 때 시작은 1달차이 이지만 취득시기는 6개월이나 차이나게 된다. 그래서 비전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빨리 취득하고 싶은 학습자는 11월 개강반으로 수강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학습자들을 독려하고 있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학습자가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1:1 무료 맞춤 상담 설계를 진행하며 학습자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학습 과정이 끝날 때 까지 담당자가 전화나 문자로 계속 케어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고 추가적으로 일상이 바쁜 학습자들을 위해 모바일을 통해 출석과 강의 수강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컴퓨터가 어려운 학습자들에게 실시간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의 도움을 주고 있으며 추가로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에게는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장애영유아 등 다양한 자격 취득 과정 뿐만 아니라 심리학, 컴퓨터공학 경영학 등 다양한 학위취득 전공과정도 운영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전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new.visioncybe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0-12-17 16:03:42.0]
Copyrights ⓒ 사회복지사 전문 채널 KTN news & http://ktn.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