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019년 하반기 지원협의회 개최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6일 포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하반기 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하반기 지원협의회는 올해 사업 결과를 보고하고 신입생 선정을 비롯해 내년 사업을 논의했다. 현재 운영 중인 사업을 재정비하고 포천에 맞는 청소년 교육을 구상했다.

지원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사업의 투명성을 높인 것은 물론,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이 방과 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학습, 체험활동, 생활관리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포천시와 여성가족부가 함께하는 국가정책지원사업이며, 현재 포천에서는 포천청소년문화의집과 포천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방과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포천청소년문화의집은 중학교 1~2학년 대상 프로그램을, 포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중학교 1~3학년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