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교학점제, 학부모 이해 돕는다

춘천, 원주, 강릉권역 학부모 대상 설명회, 학부모 400여명 참여

강원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은 11일 춘천을 시작으로 강릉과 원주에서 고교학점제와 2015개정 교육과정의 연계에 대한 이해를 돕는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1일 오후 2시 춘천세종호텔에서 170명, 16일 오후 2시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150명, 18일 원주시티호텔에서 70명의 학부모가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학부모지원단이 함께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진로진학정보원 진동섭 이사의 강연에 이어 고교학점제 설명회와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한편, 참가신청이 조기마감 되는 등 강원도형 고교학점제 추진에 대한 학부모의 높은 관심에 따라 도교육청은 내년 3월 이전 추가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김춘형 교육과정과장은 “학생들의 선택권을 강화하는 고교학점제는 고등학교 교육 전반의 변화와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며, “학부모들의 인식제고와 지지가 강원행복고등학교를 만드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