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상동면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개최로 주민화합 이끌어


밀양시 상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조이제)는 지난 7일 상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상동면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상동면이장협의회가 주최하고 명성 한사랑예술단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병희 도의원, 박필호, 설현수 의원, 지역내 지역 기관단체장, 마을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상동면빈지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지역민의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등 즐거운 축제 한마당이 진행됐다.

노래자랑에는 총 11팀이 참가해 그동안 감춰왔던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는데 출전팀을 응원하는 주민들의 백댄서 응원으로 더욱 분위기가 고조됐다.

이날 대상은 ‘못 잊을 사람’을 부른 이설희 씨, 최우수는 김순옥 씨, 우수는 이정향 씨, 장려는 첸 씨, 인기상은 배성훈, 방주미 씨가 차지했다.

조이제 상동면장은 “오늘 열린 노래자랑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힘써 주시고 배려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상동면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하여 상동면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보탬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