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곡성 리더스아카데미, 올해 마지막 강연 뽀빠이 이상용 초청

‘웃으며 사는 여유 있는 세상’ 주제로 진솔하고 유쾌한 인생 이야기 선보일 예정

뽀빠이 이상용 씨가 오는 12일 곡성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곡성 리더스아카데미의 올해 마지막 강연을 진행한다.

방송인 이상용 씨는 90년대 우정의 무대 MC로 군인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렸었다. 고려대학교와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수료한 그는 수많은 선행과 자선사업을 꾸준히 펼치며 현재는 지역방송과 지자체 강연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곡성 리더스아카데미에서는 ‘웃으며 사는 여유 있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청중들을 만난다. 40여 년간의 방송생활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스드와 함께 배려와 나눔의 가치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했던 인생 이야기들을 진솔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건강과 웃음이 삶의 행복의 원천이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저명인사를 초청해 지역 주민들의 궁금증 해소와 전문 지식 공유를 위해 추진되고 있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목요일 오후 4시 곡성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정기적으로 강연이 진행되며, 오는 12일 강연을 끝으로 올해는 강연은 마무리된다.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