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원격평생교육원(원장: 차준한, 이하 비전원격)이 완주군에서 전주시로 확장 이전한다.
비전원격은 온라인강의를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으로 지난 10년간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를 배출해왔다.
2020년부터 비전원격에서 현장실습 과목을 모집하게 되면서 강의실 운영을 위하여 학습자의 접근성 향상 편의를 고려하여 전주시 완산구로 소재지를 옮겨 간다.
비전원격이 이사하는 곳은 인근에 전주 홈플러스 효자점과 몰오브효자, CGV, 상산고, 신기독병원등이 위치해 있어 인구이동이 활발한 지역으로 출석수업에 오는 학습자의 접근성이 아주 좋은 위치다.
교육원은 4층에 위치하며 신축 건물로 학습환경이 쾌적하고 편의성이 좋아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하는 건물에서 비전원격은 강의실을 2개실 운영하며 사회복지현장실습, 평생교육실습 출석수업을 진행하며, 보육교사 대면수업도 진행한다.
사회복지사업법 개정으로 사회복지현장실습 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상황에서 비전원격의 전주 출석수업 개설로 사회복지 실습을 원하는 학습자의 요구가 상당 부분 해소되리라 기대해본다.
비전원격은 2일간 이사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동안에는 휴무로 상담 일부가 중단된다.
-
글쓴날 : [2019-12-10 10:21:13.0]
Copyrights ⓒ 사회복지사 전문 채널 KTN news & http://ktn.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