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협의회로부터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 전달 받아


구리시(시장 안승남) 갈매동에서는 지난 12월 6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협의회(회장 김기태)가 갈매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경기도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천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협의회의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전달한 것이다. 특히 이번 성금은 회원들이 뜻을 같이하여 회비를 모아 전달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회원 일동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우리 지역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생각하다가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성의지만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갈매동장(박연곤)은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구리시협의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탁한 성금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