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신천초 2019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킨볼(여초부) 우승

전국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승을 향하여!

대구신천초등학교(교장 성인순)는 지난 9월 21일(토) 대구성명초등학교에서 열린 2019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킨볼 (여초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날 대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관할 16개 학교에서 출전한 대회로 리그전(승점 산정제)으로 치러진 경기였다. 신천초는 남.여 각각 한 팀씩 경기에 출전하였는데, 6학년 손영빈 학생이 주축이 된 ‘신천어벤져스’팀은 첫 경기인 새론초와 노변초와의 경기에서부터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리하였다. 빈틈없는 팀의 단합과 재치 있는 공격으로 전 경기 무패 신화를 기록하며 뛰어난 성적으로 우승하였다.

이번에 우승한 ‘신천어벤져서’팀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팀을 구성하고 연습 시간을 확보하여 꾸준히 노력한 결과 이 같은 성적을 거두었기에 자부심과 성취감이 더욱 컸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모두가 호흡을 맞추어 함께 뛰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다른 어떤 활동이든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노력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 또한 갖게 되었다.”고 말하며,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우승에 도전하는 패기를 보여줬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