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시, ‘2019 보고서 작성 실무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안성시는 20일 LS미래원에서 안성시 공직자 대상으로 ‘2019 보고서 작성 실무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의 각종 보고서 작성의 핵심 역할자인 6급 팀장 및 7급 이하 차석 실무자 388명을 대상으로 보고서 작성 기법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20일과 22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날 교육은 행정안전부 공무원 출신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핵심 실무자들이 반드시 마스터해야 할 실무기획 보고서의 구조와 기본 원리 등 사례를 활용한 보고서 특강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건강한 조직을 위한 리더의 감정 관리법’을 주제로 한 소양 강의로 이뤄졌다.

안성시장 권한대행 최문환 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핵심 실무자들이 작성하는 정책 . 기획 보고서 작성 능력은 안성시의 경쟁력이며, 고품질 행정서비스의 제공은 바로 시정 발전으로 이어질 것” 이라며 교육 내용을 조직 내 공유할 것을 당부 했다.

시 관계자는 “보고서 작성 실무 역량 강화 교육을 내년에는 더욱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안성시 공직자들의 실무 능력 배양과 소양 함양으로 경쟁력 있는 행정 운영 및 행정의 신뢰성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