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산영어도서관 2019년 ‘책 읽는 가족’ 선정

한국도서관협회 주관 가족독서운동 캠페인

양산영어도서관의 2019년 ‘책 읽는 가족’으로 이종현씨 가족이 선정됐다.

‘책 읽는 가족’은 공공도서관과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가족독서운동 캠페인이다. 이 사업을 통해 가족단위의 독서생활화와 전국 공공도서관의 이용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이종현, 윤근애 님 가족은 관별 최다 대출권수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도서반납 및 이용실적도 우수하여 타 이용자들에게 모범이 됐다. 이들 가족에게는했으며, 기념품으로 독서대를 증정하였다.

2019년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된 가족은 “가족 모두 같이 도서관을 활발하게 이용하니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지고, 책을 통해 가족 간 친밀감도 많이 형성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