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송림3.5동, 새마을회의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200포기의 김장김치로, 소외된 이웃 90가구와 경로당에 전달

인천 동구 송림3.5동(동장 이두창)은 12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회원 20여명은 절인배추와 김장 속을 버무려 이웃과의 정을 나누려 구슬땀을 흘렸다.

정성스레 만들어진 200포기의 김장김치는 관내 22개통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 90여 가구와 경로당 5개소에 전달됐다.

채태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송림3.5동 새마을 회원 모두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기쁜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으며,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소외되고 힘든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이두창 송림3.5동 동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의 매년 김장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러한 행사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