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라이온스협회(355-A지구 15지역) 박연걸 부총재 및 임원진들은 사상구(구청장 김대근) 새뜰마을 내 자력으로 집수리가 어려운 가구(4가구)를 찾아 사업비 전액 지원과 함께 집수리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이날 집수리에는 김대근 사상구청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임원진들이 집수리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싱크대 교체, 페인트 도색, 벽지 및 장판 교체 작업 등을 도왔다.
박연걸 부총재는 “우리의 작은 도움으로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 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고, 이에 김대근 사상구청장은 “국제 라이온스협회(355-A지구 15지역)가 보여준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에 감사를 표하며 사상구와 국제라이온스협회의 인연이 지속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달했다.
현재 사상구는 주거 취약지역의 생활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국제 라이온스 협회(355-A지구 15지역)의 지원을 받아 주례2동 새뜰마을 집수리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집수리 지원사업 1차 대상으로 주례2동 새뜰마을사업 구역 12가구를 선정하여 새뜰마을사업 예산으로 공사비 50%, 국제 라이온스 협회(355-A지구 15지역)의 지원금 50%로 집수리 지원사업 대상가구의 부담을 덜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