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울산교육청, 코스포영남파워(주) 장학금 전달받아


울산광역시교육청은 7일 오전 10시 30분 코스포영남파워(주)(대표이사 심재원)로부터 장학금 2,88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용균 부교육감 및 교육청 관계자를 비롯해 코스포영남파워(주) 심재원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은 코스포영남파워(주) 발전소 주변지역에 거주하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등학생 72명에게 각 40만원씩 지원된다.

이용균 부교육감은 “지역학생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코스포영남파워(주)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펼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장학금 전달에 고마움을 전하였다.

심재원 대표이사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본 장학금이 지역 학생들의 학업성취 및 능력개발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코스포영남파워(주)는 구)영남화력발전소 부지에 LNG복합화력발전소를 건설하고 전력을 공급하는 친환경에너지 기업으로 2016년에도 중·고등학생 46명에게 장학금 3,84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1182297-1"></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1182297-1');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