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녕군(군수 한정우)이 주최하고 ㈔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부곡온천 업소 종사자 대상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6일 오후 3시 한성호텔 연회장에서 부곡온천 업소종사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고객만족(CS)교육은 종사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여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감동의 실현으로, 부곡온천 관광특구의 활성화 추진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교육이다.
이번 교육은 경상대학교 한상덕 교수가‘행복의 지혜, 감사와 친절에 답 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일상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감사와 친절이라는 내용으로 부곡온천 업소종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부곡온천의 서비스품질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우 군수는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감동의 친절 서비스 제공으로 관광객들에게 더욱 더 사랑받는 부곡온천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부곡온천이 머물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전국 최고의 온천 휴양지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