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흡)부설 영재교육원은 10월 31일(목) 16시에 안산시단원청소년수련관 1층 끼나래 소극장에서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2019학년도 영재교육원을 수료하는 초등 39명, 중등 37명과 학부모, 영재지도교사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2019학년도 교육과정을 마무리하는 자리를 함께 축하하였다.
이 날 수료식은 2019 영재교육원 주요 교육활동 보고, 수료증 수여 및 우수학생 표창과 교수학습국장님의 격려사로 마무리 하였다. 설레었던 3월 개강 이후 함께 해왔던 다양한 활동과 추억들을 담은 영상을 함께 나누며 선생님들, 친구들과의 우정과 보람의 시간을 되돌아보았다.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장동진 교수학습국장은 “1년간 안산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의 학생으로 수료하기까지 힘써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과정을 잘 수행해 낸 것에 대해 박수를 보내며 미래 사회의 훌륭한 리더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질 높은 영재교육으로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의 육성과 발굴에 노력할 계획이다.